'GTA 온라인 습격', 11일 대망의 출시

입력 2015-03-11 15:54   수정 2015-03-11 18:11

<p>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그랜드 테프트 오토(Grand Theft Auto) 온라인에 완전히 새로운 4인 협력 게임 플레이인 습격(Heist)이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습격을 통해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를 가로지르며 이어 나가는 치열하고 장대한 여러 번의 습격과 침입, 약탈을 성공해서 큰 건수를 올리기 위해 플레이어들은 팀을 이루어야 기회를 경험 할 수 있다.

습격의 특징은 아래와 같다.

계획, 준비, 실행
온라인 습격에는 새로운 게임플레이와, 차량, 무기와 시나리오를 이용하여 스텔스 잠입과 전투기 공중전, 저격, 스카이 다이빙 등과 같은 새로운 팀 기술을 시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미션이 있다.

4명의 팀, 4가지 방식의 플레이
습격의 각 스테이지를 완료하기 위해 역할과 전략을 선택하여 긴밀한 커뮤니케이션과 협력이 성공의 열쇠가 될 것이다. 어떤 미션은 팀 전체가 하나가 되어야만 하기도 하며, 어떤 미션은 성공하기 위해 각각의 역할에 충실해야 한다. 각각의 습격을 리플레이하며 다양한 관점에서 액션을 경험해보면, 엘리트 챌린지에서 추가 보너스를 얻을 수도 있다.

새로운 대적 모드
새로운 1일 목적과 추가적인 무료 액티비티가 포함된 GTA온라인의 새로운 방식의 경쟁은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의 거리에 혼란을 가져 올 것이다.

팀을 모집하라
크루를 만들거나 락스타 게임즈 소셜 클럽에 있는 기존 크루에 합류하여 추가 RP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습격 트레일러는https://www.youtube.com/watch?v=up1QBPDMW7s에서 확인 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GTA 온라인', 페스티벌 서프라이즈를 즐겨라!
'GTA V', PC - 온라인 습격 각각 4/14, 3/10 동시 출격!
'그랜드 테프트 오토 V', PC의 새로운 스크린샷 공개
'GTA 온라인', 대적 모드 및 신규 업데이트 추가
[공략팁] 'GTA 온라인 습격' 준비하기 몇가지 팁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